VISION 체계

>회사소개>VISION 체계

VISION진주햄이 추구하는 꿈이자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최상의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기업의 내부목표
최상의 제품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최우선 가치를 부여합니다.
경영의 핵심요소
시장선도혁신적 제품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을 경쟁력의 근원으로 삼습니다.
기업의 목적
글로벌 식품기업 뛰어난 경쟁력을 갗춘 글로벌 식품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핵심가치진주햄의 기업정신 중에서도 가장 핵심이자, 비전달성을 위한 DNA입니다

전통기반의 혁신 추구
진주햄은 현실안주를 퇴보로 인식하고, 1963년 창업 이래 지난 50여년 간 쌓아온 식품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합니다.
품질을 통한 신뢰 확보
진주햄은 제품의 품질에 대해서만큼은 결코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완벽한 품질의 제품만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나를 통한 우리의 성장
진주햄은 조직원을 소중히 여기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개인과 회사가 상호발전을 이뤄가는 문화를 조성해가려 합니다.
열정 기반의 트렌드 선도
진주햄은 시장흐름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앞선 변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트렌드를 창출해 나가고자 합니다.

경영방침진주햄의 비전을 달성하고, 핵심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한 방법론입니다

정도경영
내부적으로는 정과 도를 명확히 구분하여 부정 없는 깨끗한 조직풍토를 유지하는 한편, 외부적으로는 원칙을 중시하고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두어, 고객 뿐 아니라 내 가족에게도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
스피드경영
신속한 업무진행과 빠른 의사결정을 바탕으로, 경쟁사에 비해 한 발 앞서나갈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겠습니다.
순익경영
이윤이 창출되지 않는다면 품질에 대한 원칙은 위협받게 됩니다. 구성원의 책임 있는 업무수행 및 최고의 효율성을 바탕으로 진주햄의 비전 및 Core Value 실현을 위한 적정한 이윤을 추구하겠습니다.
창의경영
제품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것이 인정받는 기업문화를 조성하여,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꾸준히 확보되고 출시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