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소개

>회사소개>관계사 소개

컨비니언스

글로벌 프로젝트

최근 10년간 '한류', 즉 한국인의 문화/컨텐츠는 무서운 속도로 부상해 왔습니다. 전세계 방방곡곡에서 한국 가수의 노래를 부르고, 휴대폰을 사용하며, 한국 식품을 즐겨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한류'에 대한 인기가 높아갈 수록, 이를 악용하거나 권리를 무단으로 침해하여 피해를 입히는 이른바 '짝퉁' 제품들이 빠르게 유포되고 있고, 이로 인해서 한국 문화/컨텐츠 또는 상품에 대한 오해와 불만까지 함께 확산되고 있습니다.



컨비니언스는 다양한 한국의 제품들을 전 세계인들에게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국내 최초로 IT와 상품을 융합한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그 첫번째 프로젝트로 2014년 현재, 중국으로 수출되는 (주)진주햄의 '大力天將(천하장사)' 제품에 자사 서비스를 적용하여 '정품 인증' 및 '한류 콘텐츠 감상'이 가능한 '宝利贝 Play(빠오리베이 플레이)'를 운영 중입니다.



컨비니언스는 본 서비스를 통해 중국에 최초로 진출하게 되며, 나아가 전 세계 모든 한국 식품 그리고 다양한 상품에 적용 가능한 범용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한국 상품의 수출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더불어 높은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는 대한민국 IT/컨텐츠 기업의 해외 진출을 함께 모색하는 국내 최초의 ‘창조경제형’ IT 융합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모바일 웹서비스 바로가기
언어 KR등록일자 2014-09-02재생시간 1:44

바른생각 프로젝트

한국은 그동안 성(性)에 관한 언급 이나 논의 자체를 금기시 하는 폐쇄적 성문화가 만연했으며, 이로 인하여 오히려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켜 왔습니다. 일례로 대한민국의 낙태율은 OECD 가입국 중 1위이며, 최근 원치않는 임신이나 미혼모의 증가 속도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사례들은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학창 시절 가장 적극적이며 올바르게 이루어져야 하는 성교육 컨텐츠의 부족, 그리고 원치않는 임신과 성병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호/예방할 수 있는 콘돔 사용률이 선진국 대비 절반도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회 현상 및 문제점에 착안하여, 컨비니언스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빅앤트와 함께 ‘바른생각’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해당 제품의 온/오프라인 전 채널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컨비니언스는 ‘바른생각’ 프로젝트의 첫 제품인 콘돔을 판매하여 창출된 수익을 기반으로 미혼모, 고아 등을 위한 시설에 직접적으로 기부 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청소년들에게 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 문화가 확립될 수 있도록 즐겁고 유익한 성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갈 예정입니다. 컨비니언스와 빅앤트가 함께 추진하는 바른생각, 바른행동에 보다 많은 분들께서 동참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바른생각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맨 위로